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소제동 맛집 소제동 커피숍 맛집 수플레 맛집 '볕' 추천 !
    Coffee shop 2024. 1. 21. 13:04
    반응형

    [ 대전소제동커피숍 ] 대전 소제동 맛집 수플레맛집 볕 추천! 카페거리 너무 이쁘고 힐링하기 딱 좋아요!


    너무 이쁜 대전 동구 소제동 카페거리 다녀왔어요.

    친한 언니랑 소제동 카페거리 구경하러 갔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인테리어 옛날 벽돌 느낌 있죠

    정말 커피숍이 다 이쁘고 느낌 있고 모든 곳을 들어가서 먹고 싶었지만,

    한 곳을 정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소제동 카페 거리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돌벽 골목

    어렸을 적에, 친구네 놀러 가면 이런 골목이 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면서 

    이 골목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얼굴을 안 보여줄 거예요 우리 언니예요~

    오늘 생일이라고 맛있는 밥도사 주고 꽃도 선물해 준 꽃 같은 저희 친한 언니랍니다.

    앉으려는 순간 찰칵!

     

    여기 커피숍도 빈티지한 느낌에 전체적으로 아이보리톤인데 

    돌벽골목에 나오자마자 딱 있더라고요 

    다음번에 여기로 같이 커피 마시러 와봐야겠어요.

     

     

     


    대전 소제동 유명한 팬케이크 맛집 ' 볕 ' 저도 다녀왔어요.

    외부가 참 깔끔하고 이쁘더라고요 생일인 만큼 케이크 대신 팬케이크 라도 먹을 겸 왔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카운터 사진인데요,

    카운터 뒤에 바로 주방이더라고요 사람이 많다 보니 엄청 바빠 보였어요.

     


    볕  메뉴판 사진 참조 부탁드려요.

    뙤약볕 아메리카노 2잔과 바나나 수플레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25,000원이네요.

     

     


    나무판에 볕 팬케이크 적혀있는데 느낌 있어 보여서 찰칵!

    입구 들어가자마자 의자 위에  나무판에 적혀있는 커피숍 이름이 너무 매력 있어 보였어요

     


    내부 인테리어 감동 원목 느낌이 따뜻하고 좋았어요,

    저희 집도 원목느낌으로 집을 꾸며놨는데,

    역식 나무는 따뜻하고 안정감을 주는 거 같아요.

     

    커피숍 분위기도 좋고 햇볕도 들어와서 참 기분이 좋았어요.

     


    미술 전시관 같은 느낌이네요,

    전시관에 와있는 거 같은 느낌이네요 분위기 있고 제가 꼭 품위가 잔뜩 올라간 느낌이에요.


    ' 볕 '  팬케이크  " 바나나 수플레 " 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수플레 정말 처음 먹어보는데 기대를 너무하면 실망이 큰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촉촉하고 뽀송하고 사르르 달콤하고 맛있어요.

    달콤한 지금입니다.


    수플레 한입, 아메리카노 한입! 행복해요.

    달콤한 수플레 한입에 아메리카노 한잔을 딱 마시면,

    세상 모든 것을 가진 느낌이에요.

     

    역시 행복 별거 없어요,

    지금 이 순간이 제일 행복해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